Post List

2016년 8월 8일 월요일

이제 하비서치 Hobby Search 주문이 다시 가능하네요.


2009년 즈음인지 2010년 인지..일본에서 HLJ, Rainbow Ten과 더불어 해외 배송이 가능 했던 하비 서치가 갑자기  한국 IP를 차단 했습니다.
이유는 한국의 교육기관의 IP로 해킹을 당해서 카드 정보가 털렸었다는게 이유였습니다.
그래서 일본에서 주문 가능한 한곳이 막혔었죠.
물론 IP를 우회해서 들어가면 주문도 가능 했었습니다만 - http://pluckey.blog.me/150083127519 하비서치에서 구매 - 배송비나 가격에서 그렇게 크게 매리트가 있는 곳은 아니었습니다.
위에서 구매한 미니사구도 저기서 밖에 구할수 없었기에...^^;;;;
아무튼 한동안 잊어버리고 있던 사이트 인데(북마크에는 살려둠...^^;;;;), 센티넬 Ma.k Snowman 이 필요하여 구글링을 해보니....
하비서치에 그냥 접속이 되네요..??????...!!!!!.....이게 언제 풀린건지를 모르겠네요..올해 풀린건지...아니면 작년에 풀린건데 몰랐던건지...
뭐 어쨌거나 다행인거니....싸게 올라온 스노우맨도 구입해주고...


오늘 무사히 도착....^^

컨버전 키트를 만들려면 이게 필요하고..SAFS는 프리미엄이 너무 붙어서리....^^;;;;
그나마 하비서치에서 7650엔에 판매하니 국내에 유일하게 남은 놈보단 배송비해도 10000원이나 싸서...^^

그리고 세관 바뀐 기준이 물건값 150 달러 까지니 얼추 비슷하게 맞춰주면 이것도 패스..^^





댓글 4개 :

  1. 답글
    1. 네 배대지 안써도 됩니다. 다만 아미아미나 HLJ이랑 비교하면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

      삭제
  2. 여기도 예약도 있던데, 입고되었을때 결제메일이 오는 형식인가요?

    예약 Ask탭에 들어갔더니 애매모호하게 적혀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전 여기서 예약주문은 안해봤는데, 다른곳과 같은 방식일껍니다. 말씀하신대로 예약하고 입고되면 결재하는 방식이 맞을 껍니다..^^ 페이팔도 가능하고요. 근데 여긴 위에 말씀 드린대로 약간 가격이 높아서 가급적 참고용으로만 이용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