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7월 13일 수요일

코카콜라 올림픽 스페셜컵..!!! COCA COLA Olympic Special Cup..!!


배송은 바로 왔네요...오자마자 바로 오픈..!!!!
G마켓에서만 파는것 같더라구요. 지인이 알려주신 링크타고 고고..
포인트로도 결재 가능해서 50% 차감하니 두세트에 9900원..!!
원래 한세트에 9900원 입니다...^^ 일단 싸니깐....하나사고...
동생것도 한개 더 주문..!!



왼쪽 골드구성 한세트, 오른쪽 레드 구성 한세트..

빨간 콜라는 리본 모양이 그려져 있구요...

골드 콜라는 올림픽 로고가..근데 골드 실제로 보니 나름 괜찮네요...

그리구 컵 오픈..!!!

네네....그냥 일반 컵 입니다. 냉면 담아주는것 같은 2중 컵이 아니네요..^^;;;;;

이건 색 처리를 안해서 인지 안쪽에 스크래치가 가득...^^;;;;;

뻘건놈도 안에 상처....^^;;;....이건 색 처리를 해서인지 골드 같은 그런 스크래치가 안보이네요..^^

일단 구매를 했으니 인증을 하려고...^^;;;;
다만 싼 이유에서인지 퀄은 그닥 입니다. 그냥 편하게 마실수 있을때 사용하면 될듯 해요...^^
보시고 구매 판단 여부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