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8년 8월 13일 월요일

Games Workshop Warhammer 40000 다음주 신제품


Games Workshop Warhammer 40000 다음주 신제품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신제품이군요. 블러드 엔젤, 다크엔젤 이후로 별 얘기가 없어서 새로 안나오는줄 알았는데...
스페이스 울프를 베이스로한 스타터 세트가...^^;;
일러스트도 죽이는구만요...^^




새로나오는 루테넌트...들고 있는 도끼가 멋지구만요..^^
이게 스타터 세트 인데...진스틸러 컬트와의 조합이네요. 진스틸러는 신조형과 기존 제품이 섞여 있고..
 
스페이스 울프 세트는 자세로 봤을땐 이지투 빌드 조형은 아닌것 같고...
설명에 "세트에 포함된 업그레이드세트" 라는걸로 보아선 업글 파츠가 들어 있는듯 합니다.
보통 터미네이터용 업글 파트는 2개이던데....업글 파트를 2개 넣어줄런지...
3개가 들어 있는 업글 파츠로 금형을 팠는지는 모르겠네요...^^

진스틸러 컬트의 새로운 인형.


이건 기존에 있던것을 포함하네요..
그리고 새로 나오는 스페이스 울프 코덱스
이건 콜렉터즈 에디션 인데....일러스트가 죽이네....쩝..
게임용 데이터 카드와...

스페이스 울프 주사위..
그리고 한정판으로 나왔었던..Plague Brethren 이 다시 재발매 되는듯...
한정이라 못구한다고 해서 나중에 2개나 더 샀는데...ㅋㅋㅋ
사랄때 안사고 없어지면 요청하는 인간들이 있는듯...

한동안 잠잠하더니....킬팀을 시작으로 저의 구매 본능을 자극하네요...^^;;
이번주부터 프리오더 할텐데....음...
킬존도 사야하고.....쩝...미치겠네....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