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8월 28일 월요일

Warhammer 40000 The 30th Anniversary Primaris Veteran Sergeant and Combat Squads


Warhammer 40000 The 30th Anniversary Primaris Veteran Sergeant and Combat Squads

30 주년 기념 프라이마리스 베테랑 서전트에 대한 공지가 새로 발매되는 5인 스쿼드와 함께 다시 한 번 올라왔네요.

30주년 기념인데...뭐이리 평범하냐는 글도 많던데, 저는 그래도 가지고 싶습니다.^^;;
사실 퓨리티씰 좀 긴거랑 뒷편의 대검, 오른쪽 어깨만 다를뿐 사실 말씀들 대로 평범하죠..^^;;
그래도 한정이니....
9월2일부터 예약을 받고 일주일후에 찾을수 있다는걸로 봐서는 스토어 한정인가봐요....T.T..
그냥 이베이에서 사야 할것 같은데..얼마나 할지....쩝..

아 격하게 사고 싶다......^^





아래의 새로운 스쿼드 제품은 5일 스쿼드로 기존에 발매되었던 제품의 반짜리 제품 입니다.
기존에 나온 10명의 스쿼드 제품이 2가지의 총 4개의 스프루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각기 한개씩의 스프루로 제품이 구성 되겠네요.
가격은 반이될지 아니면 반보다 조금 더 할지...^^
내용을 봐서는 다크 임페리움 세트 산 사람들을 겨냥한듯한, 이걸 사서 풀 스쿼드를 만들수 있다....라는 식의 글이 있네요..^^
 




또 다른 프라이마리스와 관련된 신제품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터미네이터는 궁금 합니다.
그라비스 아머로 대체 되는건지....아니면 터미네이터가 다르게 나오는건지...
그라비스가 좀더 멋있기는 한데....^^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