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1월 18일 수요일

BANDAI 반다이 1/144 RCX-76-01 GUNCANNON MOBILITY TEST TYPE / FIREPOWER TEST TYPE Open box Review 리뷰


BANDAI 반다이 1/144 RCX-76-01 GUNCANNON MOBILITY TEST TYPE / FIREPOWER TEST TYPE Open box Review 리뷰

국내에는 지난 1월 14일에 출시된 오리진 건캐논 테스트 타입 입니다.
저는 오렌지 색이 참 맘에 들어서 나오면 빨리 사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국내에는 토요일에 발매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오리진 키트들을 너무 좋아해서 그냥 넘어갈수가 없었습니다..^^;;;
어차피 토요일에 주문해도 안오는 거니 일요일에 필요한 다른것들과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새로 나온 건담 빌드 파이터즈의 루나게이저 건담과 임펄스 건담, 기라도가를 같이 주문했는데요. 제가 빌드 파이터즈 시리즈를 하나 더 살줄은...^^;;;
페북에서 홍콩분이 만든걸 봤는데 넘 멋져서 그냥 자연스레 구매를...^^;;;;

아무튼 이 건캐논은 2가지 선택 조립식이라서 전 2개를 샀습니다.
2개다 만들어 보고 싶어서요.
오픈 박스 리뷰이니 설명서와 런너샷만 있습니다..^^


오리진 시리즈들의 박스 아트는 하나 같이 예술 같습니다...^^

다만 박스아트와는 좀 달라보이는 작례의 컬러는....^^;;;;;



런너의 옅은 주황색은 제가 원하는 그런 컬러는 아니더라고요.

얼굴은 2가지 형태로 제공 됩니다. 저는 하나의 얼굴에 부품을 추가하는 형태일줄 알았거든요. 디테일이 참 좋습니다.

A1 런너에서 몇개 빠지고 A2로 제공이 되네요...^^




그냥 D2 런너도 다른 런너처럼 진회색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디테일은 정말 좋습니다..^^

검정색 스탠드가 기본으로 제공이 되네요...^^


요기부터는 설명서...








일단 박스와 런너, 설명서를 보셨는데요. 항상 말씀 드리듯 요즘 키트라서 정말 잘 나온것 같습니다.
이미 일본에서는 진작에 풀려서 많은 일본분들이 조립후에 가동이나 포즈에 대해서 올려 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조립후의 사진 촬영이 뭐가 의미가 있나....하는 생각이 드는데...
그렇다고 단순히 박스랑 런너샷만 올리면....말 그대로 open box라...
일단 저도 조립을 해보고 판단을 해야겠네요...
기라도가...루나게이저, 임펄스 까정....다 만들라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천천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