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11월 20일 일요일

DRAGON USA Pre-Black Friday sale 드래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DRAGON USA Pre-Black Friday sale 드래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거의 매일 데일리 딜을 보려고 DRAGON USA 사이트를 들어가서 확인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딜이 떴네요.

이미지 누르시면 창이 뜹니다.




특히 30 달러와 40달러의 품목에 괜찮은 아이템들이 참 많습니다.
물론 국내 가격을 확인하시고 비교를 해보셔서 메리트가 있을때만 구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만 타이거가 40달러에 올라왔는데...참 싼 가격이거든요..
근데 국내 검색을 해보니, 정발가가 69000원 입니다.
정발가에 비교를 해보면 정말 매리트 있는 가격입니다. 정말 싸죠...
하지만 어디선가 병행수입으로 들여 왔는지 검색을 해보면 최저가 56600원 짜리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드래곤 USA는 99달러 이상 주문을 하면 배송비가 공짜라 구매대행 비용만 내면 되는데,
3~4개 주문하면 개당 배송대행비가 요즘에는 5~6000원 정도 나옵니다.
40달러면 대략 47000원 정도의 가격인데 그러면 53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거네요.
물론 최저가보다 싸기는 한데, 저 최저가 매물이 실 매물인지도 잘 모르겠고...
가급적이면 최저가는 피하는 주의라...일반적인 구매가는 67000원으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그렇게 보면 상당히 매리트 있는 가격이니 잘 생각해 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30 달러에 올라와 있는 3호 전차류들도 국내가 보통 6만원 선인지라 대행비를 합하면 40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한 2만원 가량은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이것뿐만 아니라 해외 구매를 자주 하는 편이어서 오마이집 프리미엄 회원으로 이용중입니다. 년 한 5만원 정도인데, 배송비가 많이 세이브 됩니다.
제가 위에 말씀 드린 배송비는 프리미엄 회원 기준이므로 본인이 이용하실 구매대행 사이트의 배송비를 확인해 보세요.

구매대행 방법은 인터넷 상에 많이 있으니 찾아보시고 제가 직접 구매를 대행하는것은 하지 않으므로 구매 부탁에 관한 문의는 사양하겠습니다.

참고 하시어 이번에 좋은 가격으로 원하는 아이템을 구하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