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7월 5일 화요일

3호 돌격포 E형 Bronco..??? Dragon..???


5월 정도에 포스팅 한적이 있습니다.
Bronco에서 3호 돌격포 E 형이 나온다는 것이었죠.
그리고 나서 나중에 6월 즈음에 드래곤의 것이 나온다는 공지가 떴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Bronco 제품의 리뷰가 떴네요...

http://www.moxdao.com/thread-15869-1-1.html

아직 드래곤 제품의 리뷰는 안떴는데, 궁금하긴 하네요.
공지로 봐서는 드래곤것도 나쁠것 같지는 않습니다. 사실 3호전차의 강자 드래곤이니...^^;;;;
내부재현이나 이런걸 봐서는...가격대비 비등한것 같은데 궤도가 가장 걸림 돌이죠.
브롱코는 연결식(가동식?) 궤도에 메탈포신..이게 강점인것 같구요..
드래곤은 내부재현..?? 뭐 이정도인것 같은데...
가격도 하비이지로 봤을때 브롱코가 39400원 정도, 드래곤이 47400원 정도..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네요..
그래서 그런지 하비이지에서는 이렇게 해놨더라구요.
"1st batch with bonus Magic Tracks"
아마 초기 생산분 또는 첫 프리오더분에 한해서 넣어준다는 뜻 같은데...
1st batch가 드래곤의 말인지 하비이지의 말인지는 모르겠네요..
럭키모델에도 떴으면 알것 같은데 럭키에는 아직 안 올라왔네요..

참 고민 되는 뭐 그런....^^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