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6월 22일 수요일

rainbow egg 1/20 S.A.F.S MKIII REGARD Conversion Kit 마크3 리가드 レガード改造パーツㅡ Snake Egg スネークエッグ Modeling Guide Include Ma.k Review 리뷰


며칠전에 KATOO상께서 리가드가 하나 남았다고 글을 올리셨길래....
마침 하나 더 살 생각이 있었던 지라...냅다 주문을...
지난번 리뷰를 하고 나니 캐모 카드에 있던걸 다 만들어 보고 싶어서 하나가 더 간절 했습니다...^^;;;;
월요일에 주문 했는데 오늘 수요일에 도착..^^

오픈을 하니 이 놈이 먼저..!!...정말 가고 싶은데, 참 쉽지가 않네요..
A.F.S 랑 스케치북도 막날에 판매 한다던데...^^;;;;;
미친척 하고 다녀와야 할지....^^;;;;;

받아보니....뭔가가.....


스네이크 에그 모델링 가이드가 포함 되었다네요...오잉~

 네 이놈 입니다. 지난 동경 마지막 전시회에서 나왔던...

이렇게 지난번 하비재팬 6월호에도 나왔던 그 놈 입니다.
맨밑에 그림을 보니 원래는 우주형이 었던듯 하네요.
아마 우주형 제작기도 나오지 않을런지...^^

그렇다 보니 뭔가가 더 추가가...납판이 더 들어 있네용.???


포함된 가이드를 보니 포드 뒷편에 라인이 더 들어가네요..
그것을 고정해주는 그런 것이었구만요....

KATOO 상이 블로그에 올려주신 이미지를 업로드 해봅니다.
출처는 여기.




이번에 원페에서는 어떤 작품이 나올지 궁금해 집니다.
신작이 있을지...아니면 그냥 재판일지...
근데 KATOO상이 바빠 보여서....^^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