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6월 10일 금요일

Metal Cube 1/20 S.A.F.S Type increase of Reinforced Conversion kit SAFS 계 증강증가 컨버전 세트 Review 리뷰

네이버에서 옮겨온 2012년 9월 19일 포스팅 입니다.

지난 2012 겨울 WF에서 사온 놈 인데....글만 써주고 리뷰를 한 적이 없네요..^^;;; 
메탈 큐브란데서 나온 SAFS 증강증가형 개조 키트인데.. 
이건 영어로 쓰기도 뭐하네요....뭐라구 해야하는건지...강화형 증강장갑 타입이라고 설명 하면 될듯 한데...^^;;;;; 
부품은 2대중 한대를 선택해서 만들수 있습니다.
엔진이 2개 들었는데...레이나드용과 MKIII용 2가지가 들었으니....^^...

아 어떤놈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의 오른쪽 끝에 누런놈 입니다. 그 옆의 녹색도 재현 가능.....
왼쪽 제품은 제가 늦게간 관계로다가 품절....
좀만 일찍 갔어어야 하는데...다음에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사오고 싶네요..^^
















일단 타 사의 개라지 키트보단 품질이 월등 합니다. 단차나 절개라인이 상당히 수정하기 쉽게 되어 있고요..
암튼 단차는 거의 없다고나....있어도....그냥 줄근 상태니....사포질만 해주면....
이건 2개 선택식이라서 2개는 가지고 있어야 하겠지만....뭐 개인용이니....ㅋㅋ....
암튼 다은번에는 정찰형도 사고 싶네요. 말이 정찰형이지 씨피그 인데..그 이름으로만 안나온것일뿐..

뭐 약간은 다르겠지요. 이 키트의 센서 포드도 오리지날과는 약간 다릅니다..
제작자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 되어 있는듯...
이런거라면 저두 하나쯤 원형을 만들어 보고 싶은데 말입죠....^^

다만 중요한건 저한텐 SAFS가 없다는것....스네이크 아이도....
다음번에 일본 가면 몇개씩 사와야 할듯 하옵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