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6월 17일 금요일

HLJ Summer sale 할인 품목 지름과 국내에서 몇가지 구매..!!


HLJ Hobby Link Japan Summer sale 지름 품목이 도착..!!
그리고 국내에서도 카드포인트가 있어서 몇가지 제가 만들고 싶은 놈들을 주문 했습니다..^^

요 아래가 HLJ Hobby Link Japan Summer sale 지름 품목..
꽤 많은 수량의 Ma.k 품목이 세일 중입니다. 그 중에 눈에 들어온놈은 KONRAD.
무려 50%인 1700엔의 가격으로 판매중. 
이 가격은 국내에서 2개 살돈으로 3개를 살수 있는 가격 입니다. 물론 배송비도 포함을 해서요. 
슈트 같은 경우에는 부피도 작고 몇개 더 있어도 된다는 생각 때문에 얼른 담아놓고, 같은 세일 품목중에 밀리터리 부분을 찾아보니, 역시나 구매하고 싶었던 ASUKA LUCHS early type..!!!
지금은 사진이 바뀌었지만 초기에 나온 리미티드 그림이 있어서 주문 한건데 도착한건 일반 버전 이네요.
제가 받고나서 사진이 다르다 사진을 바꿔야 다른 사람도 오해하지 않겠다...라고 메일 보내니, 사진도 바꾸고 10% 할인 쿠폰도 보내주네요..^^;;;;
KONRAD는 아직도 재고 있으니 없는 분들은 구매 해놓으시는게 돈 버는 겁니다.
링크는 여기.
http://hlj.com/product/WAVMK-23




요래요래 일반 버전이....^^;;;;




요 GM들은 국내 샵에서. 카드사 포인트가 들어왔길래..^^
GM C형만 빼고 다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 만들어 보려고요..
3D 연습 하려고 산건데, 예전에 힘들때 팔아버린 reckless GM 이 생각 나네요..
다시금 구매해야하나 고민 중입니다...쩝..

댓글 없음 :

댓글 쓰기